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떡볶이투어 1탄! 송파 송리단길 조리되서 나오는 즉석떡볶이 "수작 소한마리 떡볶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소비하고 리뷰하는 리미입니다.

장마로 비가 엄청 오는데요.

비 올 때 생각나는 음식 뭐가 있으신가요?

저는 매콤한 떡볶이가 생각나는데요.

맛있는 거 먹으면서 비 오는 창밖을 보는 게

진정한 힐링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준비한 떡볶이 맛집 1탄! 

수작 소 한 마리 떡볶이

수작소한마리떡볶이

영업시간: 10:00 ~ 22:0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잠실떡볶이

저의 최애 음식 중 하나인 떡볶이

주에 한 번은 먹어야 할 정도로

떡볶이에 대한 관심이 많아요.

그래서 어디 지역에 놀라가면

유명 떡볶이는 꼭 먹어보는데요.

이번엔 잠실 송리단길 떡볶이집 중

대창, 막창, 우삼겹까지 들어간

맛없기 힘든 떡볶이 집을 방문했어요.

벽면을 가득 채운 메시지를 보니

왠지 맛있을 거 같은 느낌

수작소한마리떡볶이메뉴

메뉴는 크게 많지 않지만

이거 저거 파는 가게보다 전문성이

느껴져서 더 호감이에요.

날치알주먹밥

셀프날치알주먹밥: 4,000원

양이 많지는 않은 편

그래도 주먹밥은 언제나 옳은 편!

곱창떡볶이

시그니쳐 떡볶이

수작소한마리떡볶이

28,000원(2인분)

소막창, 대창, 우삼겹이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추가한 라면사리(2,000원)

당면사리(2,000원), 계란(1,500)

 

 

송파나루역맛집

두 명이 먹기 작지 않은 양

그렇지만 주먹밥은 필수템

토핑으로 라면사리, 당면사리, 계란을

주문하니  사장님이 두 분이 먹기 많은 양이다

라고 조언하셨지만 그냥 시겼고

그리고 충분히 두 명이서 다 먹었어요.

송리단길떡볶이

맵기는 가장 초급맛~ 조금

간이 밍숭한듯하지만 딱 윗단계가

맵질이가 먹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잠실즉석떡볶이

토핑은 따로 마지막에 넣어서

싱거울 거 같지만 싱겁지 않았고

대창, 막창이 들어가 있어서 느낄 할 거

같지만 떡볶이라 느끼하지 않았지만

그래도 맵기는 윗단계가 좋을 거 같아요.

 

잠실, 송리단길, 송파나루역

토핑이 많은 떡볶이를

좋아하시거나 대창, 막창 들어간

떡볶이를 찾으신다면

이 더운 여름에 열내면서 끓여

먹지 않는 즉석떡볶이

수작소한마리 떡볶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