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잠실 송리단길 일본식 프랑스 제과 디저트전문 카페 "레브두 서울"

안녕하세요. 소비하고 리뷰하는 리미입니다.

송리단길에 맛있어 보이는 카페가 많은데요.

주말도 아닌 평일인데도 자리가 없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하다 일본식 디저트카페

전문점인 "레브두"를 다녀왔어요.

레브두서울

레브두서울

영업시간 12:00 ~ 21:00

정기휴무(매주 화요일)

주차불가능

 

 

https://www.instagram.com/revedoux_seoul

잠실송리단길카페

송리단길 메인거리?에 위치한 레브두는

지나갈 때 눈길이 가는 인테리어라

기억에 남을 수 있는 곳이에요.

빈티지한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잠실감성카페

감성적이고 이쁜 인테리어가

기분을 좋게 만들어 주는 거 같아요.

카페는 맛도 중요하지만 분위기도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1인

잠실이쁜카페

대기석이 있는 걸 봐서는 인기카페인가?

저는 검색해서 찾아간 거라

유명한 카페인지는 모르겠어요.

잠실레브두

잠실 레브두는 일본식 프랑스 제과를

지향하는 디저트 전문 카페인데요.

레브두의 뜻은 "단꿈"

일본 동경제과학교 양과자를 졸업한

방준호 파티시에의 두 번째 브랜드라고 해요.

 

 

레브두음료메뉴

음로는 적당한 가격선이고

레브두에서는 일본처럼 파르페를 파는데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라 다음에 온다면

파르페를 시켜볼 거 같아요.

하지만 이번엔 케이크를 검색한 거라..

음료는 시그니처음료 중

피치자몽에이드로 선택했어요.

레브두디저트종류

크로와상이 유명한 거 같지만 저는

케이크를 선택했고요.

확실히 일본식의 케이크 느낌이었어요.

잠실디저트전문점

제가 주문한 메뉴는

피치자몽에이드: 7,000원

밀푀유 누와제트: 9,800원

쇼콜라 꺄하멜: 9,800원

 

케이크와 음료 가격이 살짝...

킹 받지만 뭐... 요즘 물가가 상상초월이니깐

저를 달래 보며 맛을 봤는데요.

 

음료는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이었고요.

케이크는 확실히 어려운 맛..

맛이 없다는 아니에요. 한마디로 표현하면

맛이 진하다.

일본에서 먹어본 디저트의 맛

한국식이 아니라 엄청 달고 진해요.

한국디저트에서 느끼지 못하는 맛이랄까...

송리단길카페

디저트에서 전문적인 느낌이 강하고

정체성도 있어 보여서 저는 나쁘지 않았지만

다음에 온다면 안단 음료로 시킬 거 같아요.

 

잠실 송리단길 카페에서

일본에서 맛보았던

일본식 케이크맛을 느꼈던 기분..

 

한국식 케이크를 좋아하시면

호불호가 있을 거 같아요.

 

전문적인 디저트카페를 찾으시거나

일본식 프랑스 제과 케이크를 맛보고 싶다면

잠실 감성적이고 이쁜 카페

레브두서울 추천하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