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하남 미사 가성비 바베큐 맛집 "ABD폭립"

안녕하세요. 소비하고 리뷰하는 리미입니다.

 벌써 두 번째 방문한 하남 미사 바베큐 맛집

에이비디폭립 입니다. 푸짐한 양과

직접 만든 특제 바베큐소스, 특히 가성비

좋은 가격과 맛으로 폭립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할 만한 곳이에요.

ABD폭립

ABD폭립

영업시간: 평일 17:00 ~ 24:00

주말: 11:30 ~ 22:00(토)

11:30 ~ 21:00(일)

월요일 정기 휴무

주차가능

 

 

 

ABD가게 내부

자주 지나가는곳에 언젠가 자작나무?

땔감을 두고 있는 가게가 생겨서

늘 궁금했었는데요. 이탈리안인줄 알았는데

바비큐 집이었어요. 가성비 맛집이라는

소문은 듣긴 했지만 매번 까먹다

친구들 모임을 한번 한적 있는데 다들

만족해서 가족과 함께 다시 찾아왔어요.

ABD 폭립 메뉴

첫 방문과 달라진건 할인을 하는 점

서브 메뉴가 없어진 점

폭립만 먹긴 좀 아쉽지만 우선 폭립

두 개 주문했어요.

ABD주류메뉴

평일에는 늦게까지 영업을 해서 인지 주류가

다양하게 있었고 전반적으로 가게가

조용한 분위기가 있어서 간단하게

립과 함께  술을 즐기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하우스샐러드

첫 번째로 나온 하우스샐러드

저는 폭립 메뉴에 샐러드+번 추가 했어요.

밥도 추가 ㅎㅎ

샐러드는 입가심하기 좋은 정도예요.

번과 트러플 감자튀김

번 2pc와 트러플 감자튀김

번은 따뜻하게 나오고 안에 치즈가

있기 때문엔 빠르게 햄버거를 만들어

먹는 게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감자튀김은 잘 튀겨져서 바삭하니

술안주 하기 좋을 거 같아요.

트러플맛은... 메뉴 보고 알았네요. ㅎㅎ

트리플폭립

첫 번째 폭립인 트리플폭립(21,000원)

버번글레이즈와 레몬즈바베큐 소스

그리고 쓰리라차 소스를 입혀

매콤한 맛이에요. 가족은 다 이게 더

맛있다고 했어요. 느끼함을 잡아 줄 맛

ABD갈릭립

ABD의 시그니처 메뉴 갈릭립(32,000)은

메가로 주문! 버번글레이즈 소스에

구운 마늘을 듬뿍 올려주기 때문에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만한

폭립 본연의 맛이에요.

이곳의 소스는 꽤 진한 편이라

간을 쌔게 안 드시는 분들이라면

조금은 간이 쌔다고 느끼실 거 같아요.

하남미사맛집

메가와 일반으로 두 개 주문하고 4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인데요.

다른 메뉴가 없어서 메가사이즈 말고

일반사이즈 다른 맛으로 3개를 시켜도

좋을 거 같아요. 비슷한 소스 기반들도있지만

다른 소스들도 있으니 매운 걸 좋아하시면

매운맛을 하나 시키면 베스트일 듯!

그래도 가장 큰 단점은.. 다른메뉴가

없나는 점이 꽤 크게 다가오네요 ㅠㅠ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여서

 하남 데이트 맛집 장소로도 추천드리고요.

아웃백의 베이비백립과 비교해도

전혀 뒤처지지 않는 맛과

가성비 넘치는 가격의 바비큐 폭립 맛집

ABD폭립 하남미사점

만족할만한 미사맛집, 하남맛집으로

만족스러운 식사가 될 거라 생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