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리뷰

블링블링한 여성카드지갑 "발렌시아가 스파클링 패브릭 카드 홀더"

안녕하세요!
소비하고 리뷰해 주는 소비림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여성카드지갑"으로

블링블링~ 쿨톤갬성충만~

누구보다 화려한 제품을 좋아한다면

꽤 만족할 만한 디자인!!

발렌시아가 카드지갑입니다.

 

발렌시아가 실버 스파클링

패브릭 카드홀더 소개

발렌시아가 여성카드지갑

카드는 주머니에 가지고 다니는 사람으로

카드지갑은 필요치 않은 1인이었지만

잦은 마그네틱 손상으로 카드지갑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어요.

 

비싼 건 사고 싶지 않았지만

블링블링한 거 좋아하는 사람으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반짝임의

카드지갑이 제 눈에 들어왔어요.

 

바로 발렌시아가 실버 스파클링!!

 

 

발렌시아가 카드지갑

컬러 및 가격

 

제품명: 여성 스파클링 패프릭 cash large

롱 coin 앤 카드 홀더 실버

가격: 405,000

 

홈페이지엔 핑크와 실버만 나오지만

매장에서는 블랙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잠실롯데백화점 발렌시아가

매장에서 구입했고 작년에 한번 가격을

물어본 적 있었는데 그땐.. 분명 38?? 이렀던

기억인데 40만 원대로 가격이 올랐더라고요?

더 고민해 봤자 가격만 올릴 뿐..

바로 구매 결정했어요.

발렌시아가 카드지갑 언박싱

집에서 하는 언박싱

발렌시아가 브랜드컬러인

박스와 쇼핑백 그리고 리본까지

쿨톤 그 잡채~

발렌시아가 박스포장

쿨톤인 저에게 어울리는

명품브랜드 중 하나인 발렌시아가

포장도 정성스럽게 해 주셨다는..

직원분들이 진짜 친절했어요.

발렌시아가 박스

드디어!!

개봉박두!!

발렌시아가 이너백

이너백도 있고요.

발렌시아가 스파클링 카드지갑

영롱함 그 잡채!!

블링블링~

빛반사를 안 해도 엄청난

반짝임이에요.

화려한 걸 좋아한다면 적극 추천!

물론 화려함+심플 조합이에요.

무심한듯한 로고 하나 박혀있는데

왜 이쁜 거죠?

근접샷에서도 이 반짝임은

잡을 수 없네요.

발렌시아가 지갑

손바닥에 딱 잡히는 사이즈로

작지 않은 사이즈예요.

카드 말고 동전도 보관 가능한 디자인

여성카드지갑추천

카드는 총 5개 수납가능하고

자크주머니도 있어서

동전 및 지폐 영수증 등등

꽤 이거 저거 들어가요!

 

발렌시아가 카드지갑

사이즈 및 상세설명

 

사이즈: 14x7.4x10

지퍼형 동전 주머니 1개

영수증 수납칸 1개

카드 슬롯 5개

제조국: 이탈리아

관리: 부드러운 천으로 닦아서 관리

소재: 폴리우레탄 70% / 폴리에스터 30%

발렌시아가 카드지갑 실제크기

사용하고 몇 달 지났는데

물건을 막 굴리는 저에게 딱인

카드지갑이었어요.

생각보다 때가 안타는 ㅎㅎ

발렌시아가 카드지갑 사용후기

실제 카드를 넣어 사용해 보니

카드도 잘 안 빠지고

여러 개 넣고 다녀도 빼고 넣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그래도 최대 2~3개만 넣는 게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는 거 같아요.

늘어나면 슬프니깐요. ㅠㅠ

발렌시아가 카드지갑 사용후기 동영상

사진이나 영상으로는 영롱함을

잡기 어렵지만 최대한 반짝임을

느껴볼 수 있도록.. 영상까지 첨부!

 

저처럼 카드 말고 돈이나 영수증

이런 거 버리지 않고 막 넣는

간단한 지갑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충분히 만족하면서 쓸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이 들어요.

가볍고 얇아 작은 가방에도 쏙쏙

잘 들어가고 어디에 빼놔도

시강이라 잊어버릴 일도 없을 듯..

 

여성카드지갑을 찾고 있으시다면

발렌시아가 카드지갑도 한번

생각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