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비리뷰

여름에 매치하기 좋은 휘뚜루 마뚜루 여자샌들 추천 "커스텀에이드우먼"

안녕하세요.

소비하고 리뷰해 주는 리미리뷰입니다!

오늘은 여름 필수 템

여자여름샌들 추천 리뷰입니다.

실패템을... 많이 사서 살짝

예민 할랑 말랑한 차에 발도 편하고

가격도 착한 샌들? 슬리퍼?를

소개해 드릴 수 있어 매우 뿌듯 ^^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CUSTOMADE WOMAN

여자여름샌들

저에게도 생소한 브랜드

"커스텀에이드우먼"은

여성이 신발을 고를 때 발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환경 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디자인을 한다고 소개하고 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노멀 한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은 디자인을

보았던 기억..

 

CUSTOMADE WOMAN 구매 방법

커스텀에이드우먼

저는 대형 플랫폼 사이트를 통해 구매

배송은 2일 정도 소요

가격 : 44100원

커스텀에이드우먼

딱히 특별할 건 없는 포장

언박싱!

커스텀에이드우먼

요즘 유행 디자인으로 구매!

저는 신발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발편함, 그리고 신을 거 고민될 때

막신을 수 있는 휘뚜루마뚜루

디자인이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여성여름샌들추천

배송비 붙으니 깔별로 ^^

블랙&화이트는 국룰

가격도 착하니 한 번에 구매하고

맘에 안 들면 한 번에.. 반품

 

CUSTOMADE WOMAN 장점/단점

여자여름샌들추천

맘에 들었던 점 중 하나는

바로 굽! 굽컬러만... 이상한 경우

많은데 커스텀에이드는 굽도

신발컬러랑 깔맞춤 해놔서  좋았어요.

 

그리고 넓은 통굽이라 무릎에 무리가

별로 안 갈 거 같고

레더도 꽤 부드러운 편이에요.

여름샌들추천

바닥도 미끄러움 없을 거 같지만

비 오는 날 신을 건 아니니..

여성뮬슬리퍼

일주일 실제 착용 후기

일주일 가량

시착을 해보니 착용감이 편하고

발볼이 꽤 넓은 저에게도 넉넉하니

잘 맞았어요. 정사이즈 추천!

위에 레더가 꽤 넓어 걸을 때

안정감도 있어서 발과 무릎에

무리가 별로 없는 거 같아요.

(출퇴근 2시간 기준)

 

단점은.. 뮬, 슬리퍼의 굽 소리 ^^

에스컬레이터 계단 걸어내려 갈 때

시선집중 된다는 점

 

그리고 발바닥이 닿는 끝부분

접착이 쫙 다 돼있는 게 아니라서

발바닥에 자꾸 붙어요..

본드 사다 붙여야 할 듯

 

그거 빼곤 만족이었어요. 

여성샌들

그리고 같은 브랜드 제품으로

한 개 더 구매했는데

위의 뮬은 좀 여성스러워서

시크한 라인 슬리퍼로 선택했어요.

여자여름샌들

바닥도 깔끔

라인 부분이 부드러워서

오래 걸어도 아프지 않았어요.

여자슬리퍼추천

디자인 깔끔 그 잡채!

어느 옷에나 찰떡~

비 오는 날.. 신어봤는데

바닥은 안 미끄러운데

발바닥이 마찰되는 부분이 미끄럽더라고요.

그래도 걸을 수 있는 수준!

 

여자여름샌들로

커스텀에이드우먼 추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