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가성비 일식 오마카세로 유명한 잠실 송리단길 맛집 '흐름'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소비하고 리뷰하는 리미예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잠실맛집! 송리단길에 위치한

일식 오마카세 흐름을 소개해 드릴게요.

 

흐름은 신선하고 질 좋은 식재료만을 사용,

일식 기반을 바탕으로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눈과 입이 즐거운 퓨전? 일식인 거 같아요.

그럼 가성비 오마카세 흐름 후기 시작할게요.

 

영업시간, 가격, 예약, 지도, 주차정보

오마카세 흐름

흐름은 석촌역 2번 출구에서 가깝고

잠실역에서는 꽤 먼 거리예요.

 

(영업시간)

화-목 17:00 ~ 22:00

금토일 12:00 ~ 22:00

(브레이크타임) 13:30~17:00

런치는 금토일만 진행하는 거 같고

평일은 대체로 디너만 오픈하는 듯해요.

(주차정보)

주차는 매장 앞 3대 가능

미리 연락을 해야 한다고 해요.

연락처: 0507-1404-9792

(예약방법)

예약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가능

예약 난이도는 쉬움입니다.

(가격)

런치: 45,000원

디너: 65,000원

 

 

흐름은 바와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고

저는 홀수의 인원이라 바테이블은

거절당해서 테이블로 예약했어요.

흐름 런치 오마카세

메뉴판은 준비되 있지만

주류를 시키지 않는다면 딱히

볼 필요는 없었어요.

저는 후에 디저트를 먹으러 갈 예정이라

음료는 시키지 않았어요.

오마카세 흐름 메뉴 구성

잠실 오마카세

정갈한 차림상과 앞접시 로고처럼

물결이 느껴지는 느낌

차완무시

어느 일식 오마카세와 비슷한 시작!

차완무시

차완무시는 부드럽고 고소했으며

기본적이 맛이었어요. 

특별하지는 않았지만 오마카세의 시작이라

생각하기에 괜찮은 메뉴

핑거푸드

한입요리 4종

한 폭의 그림 같았던 코스요리예요.

흑임자치즈두부, 가지찜, 명이나물쌈,

쯔꾸네?로 한입 클리어.

가지를 안 좋아하지만 맛있게 먹었던 기억

단점은 양이 작다는 거..

송리단길 맛집 추천

사시미플레이트

메인메뉴 격으로 참다랑어 단새우

골뱅이, 돌멍게로 구성 비린맛 없이

신선한 맛이었어요. 하지만 진짜

양이 작아요. 살짝 불안한 느낌

 

잠실 맛집

초계국수

삼과 오골계가 들어간 초계국수로

건강해지는 맛! 저는 살짝 한약의

맛이 느껴져서 좀 더 호였지만 정말

보양식의 먹은 느낌이었고 국물이

깔끔했어요.

송리단길 오마카세

아귀간과전복

이 구성은 살짝 달라지는 거 같았어요.

아귀간과 전복의 조합은 뭐

말해 뭐 하겠어요. 맛있는 맛! 

하지만 아귀 간을 느끼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불호일지도 몰라요.

잠실 흐름

스지찜

쫀득하고 촉촉한 간이 잘 밴

스지찜이었어요. 간장 베이스였던 기억인데

맛있었다고 기억되네요.

석촌역 맛집

청어솥밥

마지막 식사메뉴인 솥밥

솥으로 안 나온 게 아쉽다면 아쉽달까?

맛있지만 뭔가 아쉽다..

천천히 나와서 천천히 먹으니 배는 나름

불러왔지만 같이 온 지인 모두 밥 먹고

다른 걸 먹으러 갈까? 이야기했어요.

가성비 오마카세

블루베리셔벗와 수제양갱

생블루베리의 맛이 느껴지는 샤베트

그리고 생팥????이랄까 양갱이라기엔

살짝 팥쨈 같은 느낌

팥을 안 좋아하는 나에겐 조금 불호였어요.

 

이렇게 가성비 맛집으로 소문난 흐름의

런치코스는 마무리되었고 저의 총평은

가성비라고 하기엔 조금 아쉽지 않았나?

싶어요. 이 돈이면 그냥 5만 원짜리

가성비 초밥집을 가는 게 더 나은 선택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그래도 메뉴의

구성이나 눈요기로 가기엔 나쁘지 않고

디너를 안 가봤기에 디너의 가성비는

알 수 없었지만 런치의 가성비라 생각하기엔

조금 모자라지 않았나 싶어요.

 

하지만 음식의 양이 작으신 분들이나

비주얼적으로 더 보신다면 괜찮을 수 있어요.

그리고 데이트나 소개팅 장소로는 추천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