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숙성회/육사시미 찐 맛집으로 유명한 암사동 이자카야 "와카노키친"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소비하고 리뷰하는 리미입니다.

오늘은 강동구 암사동에 위치한

숙성회/육사시미 찐맛집

와카노키친을 다녀온 후기 포스팅할게요!

와카노키친 (영업시간, 주차, 예약)

와카노키친

영업시간: 매일 15:00 ~ 24:00

(23:00 라스트 오더)

주차: 연락 후 주차

예약: 네이버예약 가능

기타: 노키즈존, 미성년자출입금지


 

 

강동구에는 꽤 맛집이 많은데

알려진 곳은 얼마 없는 동네예요.

주거지이기 때문에 그런 거 같지만

이런 곳에 진짜 찐맛집이 많다는 사실!

 

그중 소개해 드릴 만한 곳이 바로

와카노키친이에요.

 

암사역에서 거리가 살짝 있으니

지도를 켜고 오는 걸 추천드릴게요.

숙성회맛집

저는 인스타 광고를 보고 알게 됐어요.

비주얼에 홀딱 반해서 검색해 보니

평균점수도 4.7이나 되는 맛집이었기에

고민 없이 예약했어요.

대표메뉴육사시미와 숙성연어

 

와카노키친은 주거지에 있기 때문에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 편,

협소하지는 않지만 예약하고 가는 게

좋은 거 같아요. 손님이 끊임없이 오는 편.

육사시미맛집

차림상으로 준 샐러드와 백김치, 미역국

샐러드 위에 콘프로스트를 올려줘서

식감이 좋았고 미역국도 엄청 진국이였어요.

백김치는 참기름을 듬뿍 발랐기에

엄청 고소한 맛!

회랑 백김치 엄청 잘 어울리는 건

다아시는 사실이겠죠?

와카노키친 (메뉴, 가격)

강동구이자카야추천

첫 번째 메뉴는 모둠사시미

(47,000원)

비주얼 good, 맛도 good

숙성회만의 찰진 맛?이랄까

더 고소하고 회의 육질이 더 살아나는

그런 맛이에요. 생각보다 양이 많지

않아서 조금 속상했어요.

강동구숙성회맛집

가게 내부가 어두워서

사진이 이쁘게 찍히지 않아서 속상..

3명이서 먹기엔 매우 부족한양

단새우맛집

두 번째 메뉴는 단새우추가

(12마리에 19,000원)

이날은 단새우가 더 먹고 싶어서

추가한 건데 추가하길 잘했어요.

단새우의 단맛과 머리튀김의 고소함..

말해 무엇.. 존맛!

간혹 단새우에서 물맛이 많이 나는데

와카노치킨의 단새우는 진짜 단맛!

천호맛집

메뉴를 많이 시켜서인지 크래커 서비스^^

강동구육회맛집

드디어 대표메뉴 영접!

비주얼.. 끝, 때깔 무엇?

연어는 당일손질 당일판매로

더욱 신선하게 관리한다고 해요.

한우타다키는 2주 저온숙성 후

오일에이징을 하여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고 하네요.

강동구연어맛집

함께 곁들여 먹는 반찬으로는

무순, 표고와사비(이거 맛있음), 와사비

락교, 초생강, 단무지, 양파슬라이스

꽤 다양한 편! (초생각이 맛이 없....)

 

취향에 맞춰 이거 저거 올려서 먹음

모든 게 꿀 조합! 소스도 3개나 있는데

깜빡하고 못 찍은..

한우타다키맛집

연어나 사시미 둘 다 두께가 두껍고

식감이 좋았어요.

특히 한우타다키는 육사시미가 아니기에

고소하고 육향이 그득!

숙성연어도 신선해서 그런가

비린맛 없이 식감이 엄청 부들부들

글 쓰면서 또 먹고 싶은 기분

 

엄청 시켰는데 하나도 남김없이

맛있게 다 먹었어요.

 

집 근처라면 또 방문할 의사가 100%

와카노키친의 모든 소스와 밑반찬은

완제품이 아닌 직접 만든 정성 있는

음식이라 더 믿음이 가는 동네 맛집!

 

숙성회나 육사시미를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