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태국 현지 요리사가 직접 요리하는 하남 미사 신상 맛집 "알로이삥삥" 다여온 후기

안녕하세요. 소비하고 리뷰하는 리미입니다.

하남 미사에 핫한 가게 오픈!

태국냄새 물씬 나는 태국음식 전문점

'알로이삥삥' 신상 맛집 소개해 드릴게요.

 

새롭게 오픈한 가게는 오픈버프를 받을 수 있기에

저는 바로 찾아가지는 않는 편이에요.

특히.. 이동네 엄청 가게가 자주 바뀜 ㅜㅜ

꾸준히 손님이 있기에 드디어 가본 알로이삥삥

이름도 참 특이한 거 같아요.

찾아보니 부산에도 지점이 있더라고요.

 

매장정보

(예약, 영업시간, 주차, 반려동물 가능)

알로이삥삥

예약: 예약 없음

영업시간: 매일 11:00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17:00

/ 라스트오더:21:00)

주차: 주차가능여부 확인

전화번호: 0507-1308-0305

하남미사맛집

주말 오픈시간에 가니 웨이팅은 없었어요.

원하는 자리에 착석 가능하나

야외는 물어봐야 하는 거 같아요.

미사태국음식

태국에 온 거 같은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

작은 소품부터 하나하나 센스 있는 느낌

가게 인테리어만 봐도 어느 정도

맛집이다 아니다 느낌이 오지 않으신가요?

하남태국음식

깔끔한 인테리어로 플러스 점수받고 시작!

미사 분위기좋은가게

알로이삥삥의 장점!

야외를 보면서 먹을 수 있다는 점~

밖으로 보이는 망월천 뷰가 분위기를

더 좋게 만들어 줘요. 분위기 맛집 인정

 

매장정보 (메뉴, 가격)

하남쌀국수맛집

알로이삥삥 메뉴는 크게 5가지로

에피타이저, 면, 밥, 커리, 전통이에요.

저는 이미 정하고 왔기에 빠르게 주문

하남팟타이맛집

그래도 뭐가 있는지 살펴는 봤어요.

꽤 다양한 요리가 있으니 다음에 오면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 할 거 같아요.

하남맛집

기본 상차림과 밑반찬

밑반찬 맛은 안 봤지만 같이 간 분이

못 먹겠다고 했어요. 향신료 때문인 듯

쏨땀

쏨땀 7,000

첫 번째 메뉴는 에피타이저인 쏨땀

입맛을 돋우기 좋은 메뉴

새콤달콤한 맛! 

튀김요리가 많은 태국음식에 잘 어울려요.

똠얌쌀국수

꾸에띠어우똠양 15,000

두 번째 메뉴인 똠양쌀국수는 베스트메뉴

일반 쌀국수도 있지만 태국음식점에 왔으니

똠양의 맛을 봐야 해요.

미사역똠얌쌀국수맛집

똠양꿍을 좋아하는 편이라 저한테

매우 호였던 메뉴, 한국화 된 똠양이라

너무 과하지 않은 맛!

매움 표시가 있는데 먹다 보면 꽤 매워짐

팟타이

팟타이 까이 14,000

세 번째 메뉴는 팟타이

태국음식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

미사역팟타이맛집

저는 새우로 시켰지만 돼지고기도

있었던 기억... 팟은 딱 팟타이의 맛

고로 맛있는 맛! 음식의 간이 꽤 잘된 느낌

하지만 살짝 소스가 더 풍족했으면 좋겠어요.

꿍팟퐁커리

꿍팟퐁커리 29,000

네 번째 메뉴인 푸팟퐁커리인줄 알고 시킨꿍팟퐁커리 ㅎㅎ 이름만 보고 시켰어요.저처럼 실수하지 마시고 크랩과 새우나눠져 있으니 주문 잘하시길 ㅠㅠ

미사역푸팟퐁커리맛집

알로이삥삥 음식이 대체로 매콤한 편이라

푸팟퐁커리도 꽤 매운맛이 느껴졌어요.

맵질이라 더 그런 거겠지만 맛있게 매워요.

깊은 커리맛까지는 아니지만 새우의 껍질이

저에게는 좀 거슬렸기에 크랩을 더 추천할게요.

 

현지인 요리사가 요리해서인지

태국에서 먹었던 음식과 견주어도

빠지지 않는 맛과 가게의 느낌이었어요.

맛있는 한 끼를 먹게 돼서 기분 좋았던

미사 신상 맛집으로 추천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