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일본 감성의 분위기 좋고 음식 맛도 좋은 이자카야 "구주 잠실새내점" 다녀온 후기

안녕하세요. 소비하고 리뷰하는 리미입니다.

연말이다 연초다 해서 약속이 많은 달이에요.

모임이 많은 날이라 그런지 마땅한 장소를

찾기 힘든 중에 인스타광고를 보고 알게 된

외관이 너무 이뻐서 가게 된 이자카야

"구주" 다녀온 후기 남길게요.

 

구주(위치, 예약, 가격)

구주

잠실새내에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신상 이자카야로 분위기가 정말

좋은 가게인 거 같아요.

 

 

 

역에서 거리가 조금 있고요.

4번 출구로 나와서 먹자골목?으로

걸어오다 보면 외관이 이쁜 그곳이

바로 "구주 잠실새내점"

 

 

 

저는 미리 예약 후 방문했고요.

예약은 네이버예약 가능해요.

구주잠실새내점

감성이 가득한 인테리어와

일본에 온듯한 착각마저 드는

일본감성 가득한  분위기 좋은 술집

나무로 만든 호롱불? 이 특히나

고즈넉한 느낌이 들게 했어요.

하지만 이곳은 술집!

잠실새내 이자카야

불빛 가득한 길을 따라 들어오면

일본 선술집 같은 문이 보여요.

앞에 웨이팅이 있는 거 보니

요즘 핫한 곳인 거 같아요.

전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바로 앉을 수

있었고 예약 없이 온다면 기다릴 가능성이

많을 거 같아요.

구주메뉴1

이자카야답게 메뉴는 일식에 기반된

퓨전요리인 거 같아요.

대표메뉴는 구주도넛 (샤브샤브)

 그리고 몇 가지 음식 더 있는데 저는 각자 먹고싶

메뉴로 정했기에 추천에서 골랐어요.

구주메뉴2

부요리나 추가메뉴도 있어서

주메뉴에 이거 저거 추가해도

괜찮을 거 같아요.

구주메뉴3

술을 즐기지 않지만 하이볼은

좋아하는 편이라 하이볼 시켰고요.

츠카사보탄 사케 하이볼(유자): 9,500

이자카야답게 사케도 판매하고 있어요.

 

 

유자하이볼

구주의 하이볼은 직접 만들어 먹는

셀프 하이볼로 만드는 방법이 적혀있어요.

저는 유자하이볼이라 따로 레몬이 나오지는

않았고 토니워터와 진저에일 중

저는 진저에일을 선택했어요. 진저에일 들어감

맛이 없을 수 없으니깐요.

새우알칩

기본안주는 새우알칩

집어먹기 좋아요.

바지락술찜과 유린기

제가 시킨 추천메뉴는

바지락술찜과 유린기

바지락술찜: 20,800

유린기: 18,900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음식이 빠른 편은 아닌 거 같아요.

바지락술찜맛집

바지락술찜맛집~

어딜 가도 평타이상은 하지만

바지락도 많고 안에 면도 들어가 있어서

봉골레 느낌도 나서 더 좋았어요.

 

유린기는 맛있었지만 양이 적은 게 단점

새콤달콤해요.

오뎅나베

어묵나베: 24,900

겨울 하면 당연 탕음식을 시켜야 해요.

칼칼한 맛에 실한 오뎅이 꽤 들어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국물도

맛있고 간이 꽤 돼있어요.

불고기카펠리니

먼가 아쉬워서 시킨 메뉴

불고기카펠리니: 23,900

맛은 된장? 쌈장의 맛인데

카펠리니면이 얇기 때문에 국수의

느낌이 강한 편이고 옛날에 한때 유행했던

낙지젓국수? 이거의 변형판 느낌

맛은 있지만 추천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분위기좋은술집

자주 가는 잠실새내에 꽤 괜찮은

이자카야를 발견한 거 같아서 기분 좋게

식사를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이쁜 외관과 따뜻한 분위기

연인과 함께 오기 좋고

친구들과도 오기 좋은

구주 잠실새내점 추천드릴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