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맛과 건강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하남 무한리필 한정식 맛집 추천 '꽃누리들밥'

안녕하세요. 소비하고 리뷰하는 리미입니다.
한정식집에 가면 늘.. 돈 아깝다고 생각하는데
이번엔 꽤 만족했던 가성비 좋은 하남 한정식
맛집 리뷰해 드릴게요. 
내돈내산이니 솔직한 후기 입니다.
 
[카카오맵] 꽃누리들밥
경기 하남시 검단로 71 (하산곡동) http://kko.to/2Mhrjs_nBb

 

꽃누리들밥

경기 하남시 검단로 71

map.kakao.com

 

꽃누리들밥

꽃누리들밥

검단산 근처에 위치한 꽃누리들밥은
토속음식전문점으로 신선한 재료로
건강한 음식을 만든다고 해요. 

 


부모님과 함께한 식사라 한정식을
선택한 건데 한정식은 저에게 먹고 나서
가장 돈 아까운 음식 중 하나이기도 해서
크게 기대를 하지는 않았어요.
부모님을 위한 메뉴랄까?

꽃누리들밥 외관1

서울 외곽에 꽤 크게 자리 잡고 있으며
주차장 또한 큰 편이라 차 끌고 오기 좋아요.
검색한 글에 웨이팅이 꽤 길다 했지만
평일에 간 저는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가능.

꽃누리들밥 외관2

주말엔 웨이팅 있어서 그런지 대기 공간과 산책?
밥 먹고 차 마실 수 있는 공간이 크게 있어요.

꽃누리들밥 외관3

여기저기 앉을 곳이 있으니 서서 기다리지
않는 장점이 있지만... 실내가 아니라
쪄 죽을 지도 몰라요. 
 

꽃누리들밥 메뉴 및 가격

꽃누리들밥 메뉴

꽃누리들밥 주문은 입장하자마자
키오스크로 주문하며 기본한상을
인원수대로 주문해야 하고 + 메인메뉴 1개
이상 꼭 주문해야 완료! 복잡한 거 같지만 안 복잡
메인메뉴는 꽤 다양한 편이라 2명이면 1개
4명이면 2개 정도 시키는 게 딱 좋은 거 같아요.
 
저는 3인 기본한상 36,000원
메인 철판불고기 20,000원 주문했어요.
 

꽃누리들밥 내부!

주문하고 들어오면 넓은 내부
11시쯤 왔는데 이미... 많은
사람이 앉아있었어요. 제뒤로도
차가 계속계속 들어오더라고요.
찐맛집인 느낌~

꽃누리들밥 무한리필1

꽃누리들밥을 오기로 결정한 개기는
바로 무한리필 시스템!
특히나 음식 더 달라고 하는 걸
어려워하는 어른분 특히 남자분들에게
너무 좋은 시스템인 거 같아요.
물론 먹을 만큼만 가져다 먹어야겠죠?
꽃누리들밥은 밥마저도 무한리필!
쌀밥 보리밥 선택가능하니 두 번 좋아~

꽃누리들밥 무한리필2

꽃누리들밥의 무한리필 반찬들..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꽃누리들밥 내부3

제가 앉은자리로 보이는 풍경
전원주택? 개인 사유지라 높은 건물이
하나도 없어서 경치도 좋은 편
앉아서 주변을 둘러보니 죄다
어머님들이 앉아있더라고요 ㅎㅎㅎ
모임을 많이 하는 곳인 듯..

꽃누리들밥 한상1

앉아서 기다리면 5? 분 안에 한상이
바로 차려지는데 밥은 돌솥밥!
돌솥은 사랑이에요.
반찬은 12가지로 토속음식점답게
건강반찬들 ㅎㅎ 고기가 하나도 없...
그래서 메인을 고기로 시켰어요.

꽃누리들밥 한상2

6개씩 잘라서 보는 반차 비주얼
찌개는 청국장이에요.

꽃누리들밥 한상3

어른들이 좋아할 반찬으로 가득!
저는 고기반찬이 좋으니 불고기로^^

꽃누리들밥 한상4

메인불고기양은 3명이서 먹기엔 살짝..
부족한 느낌이에요 둘이서는 충분!
저는 메인 2개 시킬라 했지만 3명이라
한 개로 한 거니 부족할만해요.

꽃누리들밥 한상5

정갈한 한상으로 부모님이 꽤 좋아할 만한 곳.
반찬이 다 맛있는 편이고 간이 진하지 않아
밥이랑 먹기 딱 좋았어요. 아빠께서 근간에
먹은 밥집 중 가장 맛있게 먹었다고 하니
부모님 입맛엔 딱인 거 같아요.
메인음식도 맛있었고 청국장도 구수하니
맛있었는데 양이 좀 작은 편! 청국장도 리필이
가능한지는 물어보지 않아서 모르지만
다른 반찬을 무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한 가지 별로였던 건... 제가 본가 격보다 
가격이 올라있었단 점... ^^
아.. 하나 더 있네요. 어린이들은 먹을게
없을 수도 있다는 점! 
 
부모님과 같이 식사할 일이 있다면
꽃누리들밥 추천해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