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선릉카페추천1_개인카페불모지 선릉역 나만 알고 싶은 커피 맛집 (라떼맛집)

안녕하세요. 소비하고 리뷰하는 리미리뷰입니다.
오늘은 카페불모지 선릉역에 몇 개 없는
개인카페 맛집 리뷰해 드릴까해요.
대체... 선릉역 주변에 커피맛집이 왜 없는 건지..
프랜차이즈만 즐비하니 카페 찾아다니는
재미가 하나도 없는 거 같아요. ㅠㅠ
 
그래도 희망은 있다! 가뭄에 콩 나듯
맛집이 존재하긴 하는데요.
선릉역 인근에서 일하신다면 한 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선릉역 5번 출구 커피맛집

선릉역커피맛집

선릉역 5번 출구 쪽에 개인카페가
몇 개 보이는데 그중 제가 자주 가는
카페는 아야커피, 알렉산더커피스튜디오,
피그커피 세 곳이에요.
 

아야커피

아야커피

유튜브 구독자 15만 명의 핫한 선릉카페로
명성답게 사람이 많아요.
점심시간에 기본 10분 이상은 기다려야 해서
저는 아침시간에 즐겨가는 곳이에요.

커피의 맛은 산미가 있어서 아메리카노는
안 마시고 라떼종류만 마시는데 산미나는 라떼 중
꽤 맛있는 편이었어요.
시그니처 아야커피도 달달하니 맛나고
제 추천 메뉴는 모카라떼! 초코가 굉장히
쓰면서도 달면서도 고급초코의 맛!!
씁달달의 맛이 아침 텐션 올리기 좋아요.
(크로플도 유명하데요!)
 

알렉산더 커피 스튜디오

알렉산더 커피 스튜디오

지나가다 우연히 본 알렉사던커피.
외관부터가 분위기 좋아 보여서
커피도 왠지 맛있어 보일 거 같았어요.
원두의 선택도 가능했던 기억인데..
라테를 마셔서... 자세히 기억이 안 나요 ^^
알렉사 던 카페의 라떼는
제압에 살짝 싱거운데 고소한 맛이
좋아서 가끔 찾아가고 있어요.
제 지인은 이곳 커피가 맛있다고 하니
아메리카노가 맛있는 듯...

 

피그커피

피그커피

라떼가 정말 맛있는 카페 피그커피
이곳은 종종 홀빈도 사는 카페예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점심에 찾아갈 수 업.. ㅠㅠ
그래서 홀빈사서 집에서 즐기는 ^^
이곳 라테 고숩고 진하고 뭔가 단맛도 나는!!
선릉 개인카페 중 커피 맛 탑일 듯해요. 
나만 알고 싶은 카페.... 하지만
아직 맛보지 않으셨다면 당장 달려가세요!
(크림라떼도 맛있음)
 
셋다 서로 다른 매력이 있는 카페라 
전부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선릉역 개인카페 불모지에서 프랜차이즈
카페들을 이겨내고 살아남은 맛집이에요!
 
선릉카페추천2 리뷰도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