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잠실 가성비 끝판왕 스시오마카세 '세이류' 런치 후기(예약힘듬)

안녕하세요.

소비하고 리뷰하는 리미입니다!

이번엔 첫 맛집리뷰로

6개월 이상을 알림 신청만 해놓고

매번 실패했던 잠실 최고 인기

오마카세 맛집 세이류 소개해 드릴게요.

세이류는 저럼하게 즐길 수 있는 미들급

오마카세로 가성비 그 자체인 곳이에요.

그래서 예약이 아주 치열합니다~ ^^

 

 

세이류 예약방법

잠실 오마카세 세이류
세이류

세이류는 캐치테이블로 예약이 가능하고

한 달에 한번 1일 오전 10시에 오픈하는데요.

거진 1분 안에 순삭이니 대기 타고

열심히 광클릭 하셔야 해요.

세이류오마카세

저는 평일 런치로 예약했고

정확히 1시 30분에 오픈입장했어요.

이미 세팅은 돼있었고 오는 순서대로

원하는 자리에 착석하면 돼요.

 

세이류 런치 스시 오마카세

미들급오마카세 세이류

오마카세의 첫 시작을 알리는

차완무시 적당히 간간하며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어요.

첫 사시미는 농어와 된장소스

세이류 런치오마카세

아귀 간소스를 넣은 참돔

사과소스로 맛을 낸 기억 안 나는 재료 ㅋㅋ

사시미종류는 세 가지 진행됐는데

각각의 식감이나 맛에 따른

소스를 믹스했기 때문에

싫어하는 생선의 종류도

부담 없이 먹기 좋을 거 같아요.

생선의 종류는 계절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 거 같아요.

세이류 런치구성 스시_1

담백한 흰살생선으로 시작되는 초밥

광어와 참돔

밥의 양이나 간장의 양은

셰프님에게 전달하면 되고

매우 친절하시기에 이거 저거 부탁하기

힘들지 않은 점이 장점인 거 같아요.

맛은.. 전달하지 않아도

사진에서 보이는 느낌만으로도

존맛이 느껴지네요.

생선의 질이 좋고 두께나 식감이

미들급 초밥 치고 좋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세이류 런치구성 스시_2

불향이 느껴지는 브란치노인데

스테이크로 먹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맛있어요!

그리고 성게소스를 올린 관자

호불호가 있을 맛이에요.

같이 간 지인은 불, 저는 호였어요.

세이류 런치구성 스시_3

식감과 맛 둘 다 좋은 참치뱃살

입에서 살살 녹는 맛

세이류 런치구성 스시_4

우메보시와 유자로 소스 한 한치

그리고 새우인데

단새우 철이 아니라 제철새우로 제공

나쁘지 않았어요.

이쯤부터 배가 슬슬 불러왔는데

계속 나와요.

세이류 런치구성 스시_5

모든 오마카세에서 빠지지 않는 메뉴

전복과 내장소스 그리고 잿방어

마늘바게트맛이 난다 했던 ㅋㅋ

진짜 바게트맛이 나요.

그리고 셰프님이 설명을 잘해주셔서

스시를 먹는 재미가 더 있었던 거 같아요.

세이류 런치구성 스시_6

전갱이인 거 같은데

전갱이였나 청어였나..

손질이 어려워서 셰프님들이

시러한다는 이야기 ㅎㅎ

세이류 런치구성 스시_6

아귀 간으로 만든 소스에

새우와 밥을 넣어 주시는데

이게 참 눅진하면서 엄청 진하고

느끼한 거 같은데 풍미가 좋은 그런 맛!

세이류 런치구성 스시_7

청어스시? 아마도 ^^

재료가 중한가요? 맛있는데

그리고 아직 안 끝났어요!

세이류 런치구성 스시_8

한치? 오징어? 넣어 만든 김말이

맛있어요.

세이류 런치구성 스시_9

배가 찢어지기 전..인데

카이센동 ^^

맛있으니 일단 먹어요.

왜 세이류가 가성비 오마카세인지

너무 잘 알겠더라고요.

세이류 런치구성 스시_10

드디어 마지막을 알리는 장어!

부드럽고 달달한 맛

말해 뭐 하겠어요. 존맛 ^^

세이류 런치구성 스시_11

입가심을 위한 청어소바와 교쿠

배가 쉴 틈 없이 나오는 세이류의 런치오마카세

대체 디너는... 얼마나 나오는 건지 궁금

세이류 런치구성 스시_12

진짜 마지막 디저트

쌀아이스크림!

직접 만드셨다고 해요.

데코로 쓰인 메일은

메밀아이스크림을 만드려다 실패해

데코로 쓰신다는 일화를 ㅎㅎ

 

 

세이류 런치 장점과 단점

(장점)

가격 6만 원의 미들급 오마카세로

24가지의 구성으로 양이 많은 편

재료의 질이 좋고 셰프님이 친절하심

손님의 니즈를 잘 파악해 반찬도

떨어지면 먼저 챙겨주심.

 

(단점)

1시간가량의 짧은 식사시간으로

천천히 먹는 사람에겐 버거울 수 있음 

예약이 아주 어려움

 

 

끝으로 저는 디너로 한 번 더 가볼 만한

의향이 있는 맛집이라 생각이 들어요.

가성비 좋은 미들급 오마카세

세이류 추천해 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