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유럽 감성 가득한 라이프스타일 소품샵 카페 '에이미테이블'(하남미사)

안녕하세요. 소비하고 리뷰하는 리미리뷰입니다.

하남미사에 있는 유럽감성 가득한 카페

'에이미테이블' 소개해 드릴게요.

에이미테이블은 카페이면서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판매하는 샵앤샵?이라고 해야 하나..

꽤 볼거리가 있는 특별한 카페였어요.

심플하고 모던한 접시나 식기류를 보고 싶으신 분들이

찾으면 더 좋은 곳 같아요.

 

에이미테이블 위치

 

에이미테이블

에이미테이블은 한강 바로 앞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도 넓어서 찾아오기 좋지만

자차가 아닌 대중교통으로는 오기 힘든 장소예요.

하남 미사 카페 에이미테이블

매장 안에서 바라본 모습!

하나부터 열까지 신경 쓴듯한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소품_1

모던하고 심플한 그릇과 소품이

꽤나 맘에 들었어요.

라이프스타일소품_2

매장이 엄청 넓은 거 아니었지만

제가 갔던 시간엔 손님이 많지 않아

여유 있게 볼 수 있었는데

갑자기 엄청 몰려와서... 시끌벅적

라이프스타일소품_3

가격은 저렴한 건 아니었던 기억..

그렇지만 그럭저럭 괜찮은 가격대

몇 가지 탐나는 제품들이 존재했어요.

라이프스타일소품_4

그릇이나 소품들도 이쁘지만에이미테이블의 장점은 유럽감성 느낌의인테리어인 거 같아요.누가 설계한 건지 하나하나 구석구석모든 공간이 이쁘더라고요.

카페에이미테이블

화장실이 좁은 관계로 밖에 세면대가 있는데

이거 또한 코로나 시대에 딱! 좋은 아이디어

의도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소품과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였어요. 생화도.. 어찌나 조화로운지 ^^

라이프스타일소품_4

주방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오면

너무 좋아할 거 같아요.

하남 미사 카페 에이미테이블

키오스크로 주문할 수 있고요.

확실히 가격대가 좀 높은 카페..

한강 앞 카페 중, 커피값 7000원 안 넘는 곳은

거의 없는 거 같아요. 그래도.. 눈이 즐거웠으니깐.

하남카페추천

저는 시그니처 음료로만 주문.

밥을 먹고 온 관계로 디저트는 시키지 않았는데

다른 테이블 보니 브런치나 케이크를 많이

먹고 있었어요. 다음에 간다면 먹어볼 예정이에요.

에이미테이블

1층은 주문과 소품샵으로 테라스테이블만 있어서

저는 2층으로 자리 잡았어요.

1층 테라스 자리는 이미 만석이기도했고요.

하남에이미테이블

2층도 엄청 깔끔한 인테리어

밖으로 나갈 수 있는 테라스테이블도 존재해요.

저는 비가 오는 날이라 테라스 사용은 하지 않았는데

창가 쪽에서 한강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뷰까지 좋은 곳이었어요.

미사 크림라떼맛집

제가 주문한 에이미테이블의 시그니처 음료인

아이스크림라테와 우유아인슈페너

커피는 비주얼에서 느껴지는 맛이 있지 않나요?

미사 아인슈페너맛집

커피를 꽤 많이 마시러 다니기 때문에

비주얼이나 커피의 색상과 냄새로

맛이 괜찮겠다 아니다가 어느 정도 저는 감이

오더라고요. 이곳 커피는 안 마셔봐도 진함이

느껴지는 비주얼이었어요. 

아인슈페너추천

우유아인슈페너 가격

7,500원 

 

커피 맛

진한 에스프레소 샷에 적당히 달달한 크림의 맛

크림이 쫀쫀한 편은 아니었고 고소한 향과 맛으로

산미 없는 원두인 거 같아요. 산미를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꽤 괜찮게 느껴지는 커피였어요.

 

아직까지 알려지지 않아서 사람이 엄청 많지

않았지만 광고의 힘인지 점심시간이 지나니

사람이 많이 몰려오더라고요. 좋은 자리는 앉기

힘들 수도 있을 거 같아요. 유럽감성 카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전 취저일거 같은 카페이니

지나가시는 길에 꼭 들려보세요!

반응형